본문 바로가기

맛집

강남점 야미고프 오픈

강남점 야미고프 오픈


안녕하세요  JK & JY 입니다.


오늘은 지인이 강남에 야미고프를 오픈을 해서 소개좀 할께요 ^^


참고로 오픈은 7월 3일에 했는데 이제서야 소개를 하게 되네요~




아~ 사진은 제가 퇴근을하고 가서 저녁에 찍게 되었네요~


어둡지만 오픈날 입구 전경 입니다 ㅎㅎ


야미고프의 뜻은

Yummy(맛있는) + Korean(한국의/한국인의) + Food(요리) 라는 뜻의 합성어 입니다. 


언뜻 듣기에는 꼭 일본음식점 같은 느낌이 들지만 야미고프는 영어입니다 ㅎㅎ






처음에는 오픈기념에 화환을 뭘로 보내야 할까 망설이다가 쇼핑몰에서

구매를 하였는데 사진으로봣을땐 작은 화분이라 생각했는데 

직접 보니 생각보다 크더라구요 ㅎㅎ


이게 바로 대박 나게 해준다는 돈나무 입니다 ^^


강남점 야미고프 대박나라~! 




모든 비빔밥의 즐거운을 내포하고 있는 야미고프는


자랑스런 우리나라 음식의 대표 비빔밥의 철학을 담아


다양한 메뉴를 (비빔밥 / 덮밥 / 누들 / 스파게티 / 스튜 / 국수)


웰빙 음식을 찾는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진에 보이는 케리커쳐가 바로 JK & JY 가 아는 지인인 

미모의 사장님 입니다 ^^


직접 가서 보시면 정말 예쁘시고 정말 친절하시고


분위기도 정말 아늑하고 좋아요 ~




두둥~ 7월 3일 오픈식! ㅎㅎ


정말 맛있는 컵밥


모든 음식이 컵안에 있어서 먹기도 편하고

Take out 으로도 정말 안성맞춤이예요!


야미고프만의 정말 즐겁게 비벼먹을수 있는 컵밥을 즐기러

강남에 가볼까요? ㅎㅎ




입구 부분을 촬칵! 이날 비도 좀 와서 이쁘게 찍지는 못했지만


정말 가게가 이쁘네요 ^^




이제 매장안을 들여다 볼까요? 우선 입구부터 천천히 보여 드릴께요 ~^^


정말 깨끗하네요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이날 외국인들도 많이 찾아 오더라구요


한국의 비빔밥에 거기다 편하게 Take out 할 수 있는 야미고프만의 매력!




벽면에는 깔끔하게 공간을 잘 활용해서 북카페같은 분위기를 만들어 놓았더라구여


저 책들은 가짜지만,.. ㅋㅋ 


살짝 보면 야미고프제목으로 디자인 되어 있네요 ㅎㅎ




안을 더 들어가보니 저 뒤에 안쪽에도 작은 룸이 있더라구요~


조용하게 식사를 즐기면서 비밀회의? 도 할 수 있을 거 같아요 ! ^^




강남점 야미고프의 메뉴들 입니다~


정말 다양하죠?? 이게 다 컵으로 나와요~


저기 보이는 메뉴판 밑에 쌓여 있는 컵들에 바로 이 음식들이 담겨져 나오는 거죠 ^^




정말 메뉴를 보니 확 땡기지 않나요?? 




입구에 있는 메뉴들~ 깔끔하게 정리 되어 있네요 ^^



자 지금까지 강남에 오픈한 야미고프에 대해 소개 해 드렸습니다.


고객의 눈을 즐겁게 하고 식감으로 또 한번 더 만족을 주겠다는 강남점 야미고프!


위치는 강남역 7번출구에서 쭉 진진 CGV 지나서 우리은행과 자산관리공단 사이길로

우회전 한 후 직진하면 나오는 첫번째 사거리 우측에

강남점 야미고프가 있어요~ ^^


정말 대박 났으면 좋겠습니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