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가든파이브 옥상공원 하늘락콘서트

 가든파이브 옥상공원 하늘락콘서트




안녕하세요 ^^ 

7월 8일에는 가든파이브에 놀러 갔다가 저녁 먹고 바람도 샐겸

옥상공원에 올라갔는데 와~~ 이날 하늘락콘서트를 하고 있더라구요 ~^^


옥상에 이렇게 정원이 있다는거에 정말 놀랐어요!

이날 사람들도 정말 많더라구요~


그래서 이날 있었던 일들을 오늘에서야 기록을 하네요 ㅎㅎ


 가든파이브 옥상공원 하늘락콘서트

 


사람들이 정말 많은데 맨 뒤에 자리 잡고 사진 한방 ~ ㅎㅎ

정말 편안하게 락을 들으며 모두들 즐거워 하고 있네요~


자연스럽게 맥주도 드시고 치킨도 싸오시고 정말 행복해 보였어요!^^




  가든파이브 옥상공원 하늘락콘서트

 


커플들도 많이 오고 음악도 좋고 분위기도 좋고~ ♬





  가든파이브 옥상공원 하늘락콘서트

 


옥상정원이 정말 넓더라구요~ 덥지도 않고 시원하고~^^





  가든파이브 옥상공원 하늘락콘서트

 


뮤직 인 마이 라이프~ Music in my life~ ㅎㅎ

이날 스트레스 제대로 풀었네요 ~





  가든파이브 옥상공원 하늘락콘서트

 


JK 와 JY 입니다 ^^

오붓하게 사진도 찰칵~! ㅎㅎ

귀엽게 봐주세요 ~





  가든파이브 옥상공원 하늘락콘서트

 


사진 찍자고 하면 이러게 귀여운 포즈를 보여주는 당신~^^





  가든파이브 옥상공원 하늘락콘서트

 


시간이 지나면서 분위기도 익어가고 어두워지고 ~

저희 옆에 계신분이 사진도 찍어주시고 해서 

이렇게 다정한 샷을! ㅎ





  가든파이브 옥상공원 하늘락콘서트

 


가든파이브 옥상정원에서는 이렇게 연인들을 위한

프로포즈 데이도 있더라구여~

저도 이제 결혼을 앞두고 있는데 신청해봐야겠어요!

제발 당첨됬으면 좋겠네요 ^^





  가든파이브 옥상공원 하늘락콘서트

 


7월 8일은 몽니의 락 콘서트! 

지금까지 무대 위에 계신 분들이 몽니 였습니다~^^

몽니는 국내 최고의 브리티쉬 모던록 밴드로 평가받고 있다 하네요~





  가든파이브 옥상공원 하늘락콘서트

 


몽니의 환사적인 공연!

가까이 가서 이렇게 사진도 샤샤샷 ㅎㅎ

모두가 하나가 되어 분위기는 더욱 좋아지고~

즐거웠습니다^^





  가든파이브 옥상공원 하늘락콘서트

 


점점 마무리가 되어가는 공연이예요~





  가든파이브 옥상공원 하늘락콘서트

 


기타치시는 여성분 정말 멋지시더라구여^^





  가든파이브 옥상공원 하늘락콘서트

 


이렇게 문화생활도 즐길수 있는 시간을 갖을 수 있음에

너무 행복하네요~ 이런 추억들을 자주 만들어 나가야겠어요~

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냈네요~^^




  가든파이브 옥상공원 하늘락콘서트

 






'문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뮤지컬 스페셜레터 재미있었어요!!  (0) 2012.07.12